제목

Q.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였습니다 / 입금했는데 '미결제' 상태에요.

작성자 투****(ip:)

작성일 2017-06-09 10:36:45

조회 23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투링은 자동입금 확인시스템을 이용합니다.


입금 후 30분이 지나도 '미결제' 상태로 나온다면 하단의 원인일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주문자와 주문금액이 상이

-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상이

-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이 다른 경우

  (잘못된 예) 주문자 : 이예림 / 주문 시 입금자명 : 김푸른 / 입금자명 : 이예림

  (잘못된 예) 주문자 : 이예림 / 주문 시 입금자명 : 이예림 / 입금자명 : 김푸른

  (잘못된 예) 주문자 : 이예림 / 주문 시 입금자명 : 이예림 / 입금자명 : 01099999999

  (잘못된 예) 주문자 : 이예림 / 주문 시 입금자명 : 이예림 / 입금자명 : 김종섭(투링)

  (옳은 예) 주문자 : 김푸른 / 주문 시 입금자명 : 김푸른 / 입금자명 : 김푸른

  (옳은 예) 주문자 : 김푸른 / 주문 시 입금자명 : 이예림 / 입금자명 : 이예림



입금확인이 된 후부터 제작 및 배송이 시작되기 때문에


상품을 받아보시는 게 늦어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링크 => https://toring.channel.io/



#많이하는질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Y SHOPPING

POINT / COUPON

김종섭(투링)

    국민012501-04-268169

    농협312-0166-654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