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0-07-20 10:06:36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앗 저번에 저희가 무상 교환 안내를 도와드렸었는데...
사실 1월에 구매하신 부분의 경우 불량으로 판단하기가 어려워
무상으로 처리하기가 어렵지만 무상으로 처리 도와드리려고 했었습니다만 ㅠㅠ...
해당 제품 중 8호가 현재 품절 되어 교환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처리 도와드릴까요~?

[ Original Message ]
전에 반지큐박 빠졌다고 문의드린적 있었습니다.
지금 반지에 큐빅이 없어 휑한데
전화로 문의를 드려야하나요?대략난감합니다.
반지큐빅이 빠져있으니까 반지가 원래 이렇게 약했나싶습니다.
ㅡ.ㅡ...너무 번거러워질듯한데 어떡하면 좋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MY SHOPPING

POINT / COUPON

김종섭(투링)

    국민012501-04-268169

    농협312-0166-654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