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1-04-19 11:11:35

조회 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해당 부분은 저희도 직접 받아보고 확인을 해보지 않는다면 알수가 없는 부분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셨던 오피스펜의 경우 돌려서 심을 빼낼 수 있으며 다시 넣을 때는 펜 심을 먼저 아래쪽 스프링에 잘 넣은 후에 

위쪽 뚜껑을 살짝 누르면서 돌려주면 결합이 됩니다. 결합 과정에서 스프링에 잘 끼지 않고 닫으려고 한다면 결합 자체가 되지 않고

띄어져있는 상태에서 높이 붕 떠있게 됩니다. 이 부분을 확인 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하단의 안내대로 접수 후 저희쪽에 보내주시면 

확인 후 무상 A/S 처리 및 어떤 상태의 어떤 문제였는지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무상 A/S 및 환불,교환 안내]


번거로우시겠지만 안내대로 접수 및,

메모지에 아래 내용 간단히 적어서 

택배로 함께 발송 부탁드립니다.


- 주문자이름 : 

- 전화번호 : 

- 반품 / 교환 선택 : 

- 교환 시 배송 받을 주소 : 


※반품 시에만 기재해주세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한 경우에만! 

그 외에는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


- 환불 받을 계좌번호/은행명/예금주 :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1588-1300으로 전화하셔서 

(2번 배달 조회 - 0번 상담사 연결) 

반품 요청 하시면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십니다.  


- 우체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반품신청' 가능 (https://bit.ly/39O7uQz)

- 우체국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하셔도 가능 



(저희가 직접 접수 해드리면 좋으나, 

기사님 방문 시간과 장소 등을 

우체국 상담원과 

직접 상담하셔야 하기 때문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58 3층 투링' 

02-6349-3328 '착불'로 발송해주세요.


보내시는분 정보에는 

꼭 주문하신분 성함과 

해당 되는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교환/반품은 

'배달완료' 라고 문자를 받으신 후 

영업일 1~2일 내에 처리 됩니다!:)



----------------------------

✔ 현 게시글에 덧글 및 답변을 주실 경우 확인이 어려우니

이어서 문의를 원하실 시,

새로운 문의 글로 연락 주시거나 하단의 링크로

[주문자성함]과 함께 문의 내용 부탁드립니다.


※ 상담링크 => https://toring.channel.io/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처음 펜을 구매한 건에 대해 문제가 있어 글을 남깁니다.


아버지 선물용으로 구입했던 펜인데,


아버지께서 몇mm인지 확인해 보려고 펜을 돌려서 분리하고 심을 확인하고 나서 다시 결합하려 보니


결합이 되지 않아 여지껏 사용을 못하셨다고 합니다.


이제서야 문의를 드리게 된 것은 


저는 당연히 잘 쓰고 계신줄 알고 이번에 직원 선물로 추가 구매를 하였고,


아버지께도 후기를 묻고자 하던 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선물해준 제게 미안해서 이야기를 못하셨다고 하시는데 펜을 결합하지 못하는게 구매자 문제가 아니라


요령을 모르거나 다른 문제가 있는 것 같아

문의남깁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MY SHOPPING

POINT / COUPON

김종섭(투링)

    국민012501-04-268169

    농협312-0166-6547-51